코벳그린이 이탈리아 고급 의류 패션 악세사리와 메탈 단추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 > 공지사항

member login

코뱃그린의 고객센터 입니다!

CUSTOMER
Customer Notice

Notice

코뱃그린의 소식입니다

코벳그린이 이탈리아 고급 의류 패션 악세사리와 메탈 단추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6회 작성일 23-04-11 12:40

본문

코벳그린이 이탈리아 고급 의류 패션 악세사리와 메탈 단추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2024-2025년도의 선출시로써, 통통튀는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의류 악세사리와 단추를 볼 수 있다.
의류 악세사리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모양의 단추, 컬러의 믹스매치, 귀여운 개구리가 형상화된 잠금장치등을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보색의 묘미를 볼 수있는데  후드 코드 스토퍼, 메탈단추, 스냅단추 등에서
마치 물감을 떨어뜨리는 효과를 준것처럼 노랑색과 보라색, 파랑색과 분홍색 등 서로 대비되는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독특하고 톡톡튀는 펑키한 악세사리가 눈길을 끈다.

이와 같이 코벳그린은 차별점 없는 의류 제작의 홍수 가운데 독특하고 퀄리티 있는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코벳그린만이 제공할수 있는 차별화된 의류 패션 악세사리를 선보이는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코벳그린은 이탈리아 현지의 고급 의류 패션 액세사리 전문기업들과 협업하여 하이퀄리티의 다양한 패션악세사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독창성이 강조된 디자인과 다채로운 단추, 버클, 스냅단추 등
시즌마다 주제를 가진 다양한 패션액세사리를 실물 카다로그로 제공한다.

2024-2025년도 선출시 컬렉션은 오는 2023년 4월부터 주문가능하다.

WWW.COVETGREEN.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